매일신문

방송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새수목드라마 '호텔리어' 배용준·송혜교등 청춘스타출연

○…MBC는 '맛있는 청혼' 후속으로 새 미니시리즈 '호텔리어'(극본 강은경, 연출 장용우)를 4월 4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한다.

호텔 경영인 또는 호텔인을 뜻하는 '호텔리어'는 화려한 외양과는 달리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치열하게 뛰는 호텔 종사자들의 삶의 현장과 더불어 인수합병을 둘러싼 호텔 경영자들의 대결을 흥미롭게 그린 드라마.

배용준 김승우 송윤아 송혜교 등 청춘 스타가 출연한다. 2년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미는 배용준이 기업인수합병(M&A) 전문가역을 맡았으며 김승우가 그의 라이벌인 호텔 부지배인으로 출연한다. 송윤아가 고객담당 지배인역을, 송혜교가 부유한 환경에서 자란 무남독녀 역을 맡는다. 이밖에 명계남, 허준호, 최화정 등 중견 탤런트들이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맡게 된다.

◈새일일드라마 '소문난여자' SBS 내달2일부터 방영

○…SBS 일일드라마 '자꾸만 보고 싶네' 후속으로 4월2일부터 '소문난 여자'가 방영된다. 새 일일 드라마 '소문난 여자'는 봉건적인 시대에 태어나 격동의 근현대사를 헤쳐온 '정님'이라는 한 여성의 굴곡진 삶을 통해 이 땅의 여성이 겪어야 했던 슬픔, 억압과 고통, 인내와 용기를 그려나간다. 탤런트 강성연 손지창 박용하 등이 호흡을 맞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