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인사진.회사로고 인쇄 주문형 우표 발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인사진이나 회사로고, 선전물 등을 인쇄한 '주문형 우표'가 오는 30일부터 발매된다.

한국조폐공사는 정부가 일방적으로 우표를 발행해온 데서 탈피, 소비자들의 선호를 반영할 수 있는 주문형 우표를 30일부터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주문형 우표란 기존에 사용되는 우표 오른쪽 여백에 새로운 공간을 마련, 개인의 사진 또는 기업의 로고.광고 등을 인쇄해 제공하는 신개념의 우표 서비스로 개인과 기업의 이미지 홍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문형 우표 서비스를 받으려면 원하는 사진을 스캔 처리해 조폐공사 홈페이지(http//www.komsep. com)를 통해 보내거나 판촉직원 또는 우편으로 사진을 접수해도 된다.

또 조폐공사 화폐박물관이나 주문형 우표 코너가 설치된 각종 행사장, 이벤트장에서 신청하면 현장에서 디지털카메라로 고객 사진을 찍어 준다.

문의는 조폐공사 사업처 042)870-1281~3, 서울사무소 031)710-5708.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전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의 '현지 누나' 논란으로 김현지 대통령실 제1부속실장에 대한 명확한 신원확인이 필요하다는 여론이 높아졌다. ...
대구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대구연구개발특구의 변경 지정을 최종 고시하여, 디지털 융복합 산업 육성을 위해 기존 19.448㎢에서 19.779㎢...
배우 조진웅의 과거 범죄 이력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허철 감독이 조진웅에게 폭행당한 경험을 공개하며 용서의 마음을 전했다. 조진웅...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