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백화점들이 비수기인 6월의 매출을 높이기 위해 자사 카드 고객에 대한 사은행사를 마련하는 등 판촉대책을 마련하고 있다.
동아백화점은 동아카드 탄생 23주년을 기념해 1~10일 본점을 비롯 동아쇼핑점, 수성점, 구미점 등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콘 선풍기'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 기획상품전과 경품행사를 연다.
이 기간동안 2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하는 카드회원에게 구매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되돌려 주며, 가격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20만원 1만원권, 40만원 2만원권, 60만원 3만원권, 100만원 5만원권 상품권과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올해 포인트가 250점 이상인 회원에 대해서는 포인트별 사은품을 전달하고, 동아카드 및 예스틴카드 회원에게는 프로야구 20% 할인권을 준다.
대구백화점은 8~17일 본점과 프라자점에서 2만원이상의 물품을 구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정문앞 즉석 추첨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세제류 등을 선물로 주는 '카드회원 선물 대잔치'를 연다. 이번 행사의 당첨확률은 100%로 카드회원이면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황재성기자 jsgold@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르포] 구미 '기획 부도' 의혹 A사 회생?…협력사들 "우리도 살려달라"
장동혁 "한동훈 제명, 재심 기간까지 결정 않을 것"
尹, 체포방해 혐의 1심서 징역 5년…"반성 없어 엄벌"[판결 요지] [영상]
"韓 소명 부족했고, 사과하면 끝날 일"…국힘 의총서 "당사자 결자해지"
홍준표, 당내 인사들에 "정치 쓰레기" 원색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