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전용 휴대폰 상품 잇단 출시이동통신사업자들이 10대 청소년 전용 휴대폰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부모 및 보호자의 동의 아래 18세 이하 청소년들만 가입이 가능한 'TTL팅' 서비스를 이달부터 실시 중이다.
팅100과 팅400 요금제를 실시, 팅400 요금제(기본료 1만6천원 30분 무료 통화)는 월 400회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2만5천원과 3만원으로 요금 상한선을 두어 이를 초과할 경우 수신만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TTL 홈페이지(www.TTL.co.kr)에 접속, 동영상 강의, 학습 개별 상담, 공동구매, 물물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T프리텔도 10대 전용상품 '비기(bigi)'를 내놓고 1만8천원과 2만4천원의 요금 상한제를 적용, 요금 한도를 넘을 경우 문자메시지와 음성통화를 자동 차단해 '통신 과소비'를 막는다.
LG텔레콤 역시 10대 전용상품 '카이 홀맨(Khai Holeman)'을 출시, 요금을 저렴하게 하고 문화 이벤트 초대, 먹을거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 대구지사는 'TTL팅' 출시를 기념, 18일 오후7시30분 영남이공대 운동장에서 김건모, 김현정, 컨츄리 꼬꼬, 베이비 복스, 강성훈 등이 출연하는 무료 콘서트를 연다
◈2천원권 경조우편카드 5종 발행
경북체신청은 기존 1천원권 경조 우편카드를 6종에서 5종으로 줄이는 대신 2천원권 경조우편카드 5종을 새로 발행한다.
경조우편카드 서비스는 가까운 우체국이나 인터넷우체국(www.epost.go.kr)에서 미리 준비된 카드와 경조문을 선택, 신청하면 되며 경조금이나 꽃배달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