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 프리미어리그 오언 개막전 2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마이클 오언(리버풀)이 2골을 터트리며 잉글랜드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2001~2002 시즌을 시작했다.

오언은 19일 홈경기로 열린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의 시즌 개막전에서 전반 18분 개리 맥컬리스터의 힐패스를 선취골로 연결한 데 이어 1대1 동점이던 후반 32분에는 디트마르 하만의 도움으로 결승골까지 터트려 팀의 2대1 승리를이끌었다.

또 아스날의 데니스 베르캄프도 미들스브로와의 원정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다.

베르캄프는 티에리 앙리(전반 43분)의 선취골, 로베르 피레스(후반42분)의 추가골에 이어 후반 43분과 45분에 내리 두 골을 추가, 4대0의 대승을 이끌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 올라 온 볼튼은 레스터를 5대0으로 대파, 레스터의 홈구장인 필버트 스트리트에서 41년만에 승리를 맛봤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