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중기 정보화 공동사업 협약대구.경북중기청과 (주)데이콤 경북지사는 최근 데이콤 경북지사 회의실에서 지역 중소.벤처기업의 정보화 기반 조성 및 정보화 촉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업무 지원 및 공동사업 수행에 관한 협약을 맺었다.이에 따라 정보통신 관련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정보화 사업 지원, 기술인력 양성 및 경영자 임직원 정보화 교육, 전용회선 사용료 61% 감면, 광단국 설치를 위한 기술 및 인력 지원, 우수 중소.벤처기업 상품 전시 및 구매 협조 등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의 e비즈니스를 지원한다.
◈SK텔레콤 포항공대 TTL캠프 오픈
SK텔레콤 대구지사는 포항공대 학생관에 초고속 인터넷 공간인 '포항공대 TTL 캠프'를 마련, 23일 문을 연다.학생회관 1층 50여평에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4억원의 예산을 들여 펜티엄급 컴퓨터 30대, 스캐너와 프린터, 고음질의 음악 감상기 등의 시설을 갖추었다.
◈경북체신청 대신증권 계좌 개설
경북체신청은 18일부터 대신증권의 증권계좌 개설, 이용서비스를 시작했다.
우체국 창구를 통해 증권계좌 개설과 증권 매매에 따른 입.출금 등 각종 증권 거래와 우체국 발급 증권카드로 우체국과 은행의 현금지급기를 이용, 현금 인출 및 계좌 이체도 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지지율 57%…긍정·부정 평가 이유 1위 모두 '외교'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유동규 1심 징역 8년…법정구속
삼국통일 후 최대 국제이벤트 '경주 APEC' 성공(종합)
경찰, '공직선거법 위반' 김문수 전 대선후보 검찰 송치
시진핑에 '최고급 바둑판' 선물한 李…11년전 '바둑알' 선물에 의미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