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백화점 가을 정기 바겐세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역의 백화점들이 5일부터 일제히 가을 정기 바겐세일에 들어간다. 오는 2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바겐세일에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90% 이상이 참여, 최고 40~50%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구입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전달된다.이번 행사기간동안 동아백화점에서는 제일모직, LG패션 등 남성복 5대 브랜드와 캐주얼 의류를 30% 할인, 판매하는 등 입점업체 90%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올 가을 신상품을 2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아백화점은 세일기간 중 구입금액에 따라 햅쌀(10kg)과 외부 광택세차서비스, 지갑과 핸드백 무료수선, 뮤지컬(넌센스) 초대권 등을 사은품으로 내놓는다.또 대구백화점은 입점업체 90% 이상이 참여하는 이번 정기 바겐세일에서 최고 40%까지 브랜드별 할인율을 차등 적용한다. 대구백화점측은 5~16일 10만원어치 이상의 물건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매참여권을 준 뒤 최고가(최초 출발 경매가 1천500만원)를 쓴 사람에게 쌍용자동차의 '렉스턴'을 주는 '신차 경매대전'행사를 연다.

동아와 대구백화점측은 최근 기온이 급격히 낮아져 코트, 니트웨어, 모피 등 가을 신상품과 겨울의류가 이번 바겐세일기간에 많이 팔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포항 롯데백화점은 4일부터 21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매장입점업체 90%가 참여하는 이번 정기세일은 상품별로 최고 30%에서 10%까지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소지 고객들에게는 세일을 하지 않는 60여개 브랜드에 대해서도 10% 할인행사를 가지며 4~14일까지 10일동안에는 구입금액에 따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항·정상호기자 falcon@imaeil.com

황재성기자 jsgold@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