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 도미니카 격파 8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34회 야구월드컵

한국이 제34회 야구월드컵에서 도미니카를 격파하고 8강행을 사실상 확정했다.

한국은 11일 대만의 치아이시립구장에서 열린 A조 예선리그 도미니카와의 5차전에서 선발 마일영(현대)의 완벽 투구와 11안타를 집중시킨 타선의 응집력을 앞세워 4대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한국은 4승1패를 기록, 앞으로 남은 니카라과(13일), 대만(14일)과의 2경기중 한 경기만 이기면 8강에 오를 수 있는 안정권에 진입했다.

마일영은 9이닝 동안 삼진 5개를 잡고 6안타와 볼넷 2개만 내주며 무실점으로 도미니카 타선을 봉쇄, 완봉승을 거뒀다.

한국은 3회 선두 타자 정수근(두산)의 좌전안타 이후 김주찬(롯데)의 보내기 번트로 1사 2루를 만든 뒤 이병규(LG)의 좌익수쪽 2루타로 선취점을 뽑고 2사 1,3루에서 채종범(SK)의 중견수쪽 2루타로 2점을 보태 3대0으로 앞서갔다.

이어 8회말 마해영(삼성)의 우전안타와 상대 수비 실책으로 만든 1사 1, 3루에서 김상훈(기아)의 중전 적시타로 1점을 더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