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에볼루션 이반 라이트만 감독. 12세. 데이비드 듀코브니, 줄리안 무어 출연. 미국 아리조나 사막 한가운데, 소방관 지망생 웨인의 차를 날려버리면서 거대한 유성 하나가 떨어진다. 전직 군 소속 과학자 케인박사와 그의 동료 지질학자 해리 블록은 운석을 조사하다가 급속도로 진화하는 외계 생물체의 존재를 확인한다. 한편 정부는 정부 소속 지질학자 알리슨을 군대와 함께 파견하여 케인박사 일행의 조사를 금지시킨다.
0..오리지날 씬
마이클 크리스토퍼 감독. 18세. 안토니오 반데라스, 안젤리나 졸리 출연.
쿠바의 대규모 커피 농장 소유주인 루이스는 편지를 통해 알게된 줄리아라는 여인을 아내로 맞게 된다. 그러나 자신 앞에 나타난 줄리아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 꿈결같은 결혼생활이 계속되던 어느날, 줄리아는 루이스의 거액을 훔쳐 달아난다. 끓어오르는 분노와 함께 복수를 다짐하고 사립탐정을 고용하여 그녀를 찾아 헤매는 루이스.
0..시카리오
호세 라몽 노보아 감독. 18세. 로리아노 올리비아레즈, 글레디스 야라 출연. 부패하고 불안정한 정부로 인하여 치안이 마비된 베네쥬엘라. 가난의 악순환을 되풀이하는 서민들의 삶 속에는 폭력과 고통이 끊이질 않는다. 고생하는 어머니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단순한 소망 때문에 친구와 함께 폭력 사건에 가담하게 되는 16살의 자이로. 그때부터 그는 벗어날 수 없는 암살자의 파란만장한 길을 걷게된다.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