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남과 여(TBC 19일 밤 11시05분)=깡패들에게 쫓기던 태식은 엉겹결에 시골 섬으로 전근을 가는 사이비 교사와 마주치게 되고, 태식을 뒤쫓던 깡패들은 그를 찾기 위해 혈안이다. 궁리를 하던 태식은 그 사이비 교사를 협박해 옷을 바꿔 입게 된다.결국 태식은 섬 학교에서 마중을 나온 노 교사와 청송댁의 손에 이끌려 차에 오르게 되고, 사이비 교사는 태식 대신 경찰에게붙들리게 된다. 영문도 모른 채 학교교사가 된 태식은 학교 수업 첫날 아이들의 순진함과 빛나는 눈들을 보고 뭔가 생각에 잠기게된다.
0..시사르포(MBC 19일 밤 10시55분)=보행자는 위험한 공사장을 피해다니느라 짜증이 나고 출퇴근 시간 교통 체증은더욱 심해졌다. 이 모든 것이 대구 시내도로의 무더기 공사때문이라는데…. 공사장으로 변해버린 대구의 도로를 취재했다. 또 기온이 떨어지면서 불만의 소리가 커지고 있는 시내 버스의 고무줄 같은 운행시간을 취재했다.
0..상도(MBC 19일 밤 9시50분)=박주명이 만상의 장뇌삼 밀거래를 막기위해 화적패를 부린것을 알게 된 다녕은 이를 알리려 유기전으로 향한다. 그러나 상옥이 이미 떠나고 없자 다녕은 불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박주명은 소례를 시켜 다녕을감시하게 하고 다녕과 황집사의 말을 엿들은 소례는 박주명에게 이를 알린다. 박주명은 장삿속만 생각하기보다는 사람의 도리를 묻는 다녕을 생각하며 다녕을 잠시 박천으로 보낸다.
0..현장다큐 선생님(KBS1 19일 밤 11시35분)=광영여고에서 세계사 과목을 가르치는 김지희(38) 선생님은 매번 방학때마다 6㎜ 카메라를 들고 세계여행에 나선다. 딱딱한 어조로 정보만을 나열한 교과서와 그 속에 실린 한 두장의 자료사진만으로는 학생들이 다른 나라의 문화를 제대로 이해하기 힘들 거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선생님의 6㎜카메라 안에는 교과서안에서는 볼 수 없던 것들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0..미나(KBS2 19일 밤 9시50분)=수련은 엄마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하여 결국 준서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미나가성형수술로 완쾌될 때까지만 한시적으로 미나의 대역을 하기로 한다. 준서의 치밀한 전략에 의해 미나는 캐나다로 성형수술을 받으러 떠나고 수련은 사이판으로 간다. 이제 수련은 준서에 의해 미나로 거듭 태어나기 위한 훈련을 받는데…. 준서는 기자들을따돌리기 위해 미나가 캐나다가 아닌 런던으로 떠났다고 교란작전을 펴는가 하면, 수련을 훈련시키며 어느덧 수련에게 사랑의 감정이 싹튼다.
0..이 부부가 사는 법(TBC 19일 밤 8시45분)=금자는 재민에게 미자의 어떤 점이 마음을 움직였냐고 노골적으로 묻는다. 재민이 아무 말 없이 쳐다보자 금자는 어떻게 그 나이에 미자를 넘보냐며 불쾌한 표정을 짓는다. 금자는 미자가 나이많은 남자에 대한 환상이 있어 조금만 신경써줘도 금방 넘어간다며 조심해달라고 당부한다. 재민은 금자가 미자와 더욱 가까워질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준다며 속으로 고마워한다. 정만은 정희에게 재민의 옆집으로 이사가면 달라지는 게 있냐며 더이상 추하게살지 말자고 충고한다.
0..외출(TBC 20일 오전 8시30분)=수민의 간곡한 부탁으로 어쩔 수 없이 수민의 부모를 만난 난희는 자신을 노처녀로 알고 있는 그들로 인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수민 역시 자신의 부모에게 난희의 결혼 경력을 말할 수 없게 되자 답답함을느끼게 된다.결국 이 일로 인해 난희와 수민은 다투게 되고, 난희는 수민이 그럴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기에 더욱 속이 상하게 되는데….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