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 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국제여성총연맹 경주지회 최말숙 회장 등 회원들은 몸이 불편한 현곡면 금장2리 김점득씨 등 5가구에 옷.과일.고추장 등을 전했다.

○…권향옥 회장 등 경주 동천동청년회 가족들은 배추 500포기로 김장을 담가 30가구에 전했다.

○…불국사 합창단 단원 70명은 이웃돕기 공연 및 일일 찻집을 열어 얻은 수익금 700만원으로 라면 등을 사 소년소녀 가장 등에게 전하고 경로당 2개에 TV.기름 등을 지원했다.

○…예천 감천면 진평1리 김태현씨는 마을회관 건립용 부지 50평을 기부했다.

○…예천 보문면 박영철(51) 학산농산 대표는 산불예방 홍보깃발 50개를 만들어 면사무소에 맡겼다.

○…(주)삼성코닝 구미공장 장도수 본부장은 지병으로 투병 중인 공단파출소 고보환 경사(52)에게 전해달라며 구미경찰서에 금일봉을 맡겼다.

○…경산 하양 자율방범 후원회 이호억 회장 등 회원들은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읍사무소에 맡겼다. 하양파출소 직원들은 환경미화원들에게 양말 30켤레를 전했다. 하양 일지회 회원들은 홀몸노인들에게 내의 30벌을 전했다. 하양 금락우방3차 아파트 부녀회는음식바지회로 모은 90여만원을 백혈병을 앓는 김모(6)군 가족에게 전했다.

○…조흥은행 포항지점은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전해 달라며 쌀 13포대(20㎏들이.사진)와 성금을 포항 중앙동사무소 등에 맡겼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