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백화점 벌써 여름 기획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백화점 매장은 벌써 여름이다. 봄 정기세일이 끝난 대구.동아백화점에서는 여름상품 기획전을 마련하는 등 여름준비에 들어갔다.

각 점별로 여름의류 기획전을 비롯, 에어컨, 여름대자리, 수영복 등의 여름상품을 많이 비치해 정상가대비 50~20%까지 할인판매하고 있다.

23일까지 아동 및 남녀 여름의류 기획전을 여는 대구백화점은 본점 8층에서 피에르가르뎅, 엘르, 빈 등 유명 아동브랜드 특판행사를 갖는다. 이 행사에는 1만3천원대의 T셔츠에서부터 2만원대의 바지 등 여름상품을 성수기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냉방용품을 취급하는 전자매장에서도 올 여름을 겨냥한 에어컨 판촉전에 들어갔다대구백화점은 본점과 프라자점은 슬림형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5만원권 상품권을 주는 사은행사를 갖고 있다. 선풍기 등 기타 냉방제품도 예년보다 열흘 빠른 다음주 중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동아.대백 등 양대백화점이 판매하고 있는 에어컨의 경우 벽걸이형(8~10평)이 70만~100만원대, 슬림형(15~18평)이 160만~250만원대다.

동아백화점도 이번 주말 '초여름패션 플러스 축제'를 열어 각각 7천원대와 1만원대의 T셔츠, 반바지 등 영캐주얼 이벤트전을 갖고 블라우스, 원피스, 스커트 등 브랜드상품도 3만원대부터 염가판매한다. 또 샤넬, 크리니끄 등 화장품 코너에서도 여름용화장품 판매 및 사은품제공과 함께 초여름 메이크업쇼를 연다.

여름 침구류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동아쇼핑은 단풍나무, 밤나무, 호두나무 등의 원목대자리와 담양산 대자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39만원(210㎝×300㎝), 49만원(240㎝×330㎝)짜리 제품이 인기다.

대백프라자점 8층 이벤트홀에서는 25일까지 침구용품 전문브랜드인 엘르의 여름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센침구세트 15만원, 셀리온 침구세트는 19만원 등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수영복, 선글라스 등의 여름상품도 브랜드별로 할인판매를 하고 있다.

이춘수기자 zapper@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