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무이자 할부판매를 실시하거나 경품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이달 한달간 구매 고객의 기존 차량을 인도금으로 대신하고 잔액에 대해서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하는 '굿바이굿바이(Good bye Good buy)'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뉴몬데오(판매가격 3천290만원)는 최저 인도금 660만원으로 살 수 있고 토러스, 이스케이프, 뉴익스플로러, 링컨 LS, 링컨 타운카 등도 일정 금액을 내면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할 수 있다.
폴크스바겐을 수입, 판매하는 고진모터임포트는 7월말까지 골프(Golf)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한다.
국민관광상품권은 국내·외 호텔과 여행사, 면세점, 골프장, 테마파크 등은 물론백화점과 외식업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는 이달말까지 세단 LHS를 살 경우 3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권을 준다.
이밖에 BMW코리아와 메르세데스 벤츠와 포르쉐를 판매하는 한성자동차는 골프대회 등을 열어 잠재고객을 발굴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