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류인생 부부의 삶
○...베스트극장(MBC 20일 밤 9시55분)='우리가 쏜 화살은 어디로 갔을까' 편. 삼류인생을 살아가는 젊은 부부 희영(소이현)과 진호(진구)는 아이의 수술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며 삶을 배워간다.
희영과 진호는 서로를 의지하며 단칸방에서 산다.
어린 영민이가 병이 나자 희영은 수술비 마련을 위해 선불금을 주는 선술집에 위장 취업한다.
---기죽기 싫어 카드 빚 혼수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20일 밤 11시)=현옥은 가진 게 없다며 결혼을 반대하는 병천의 부모님에게 기죽고 싶지 않아서 카드 빚으로 화려한 혼수를 해간다.
말단 공무원인 병천은 통 큰 현옥이 불안하기만 하다.
현옥은 다단계, 경매 등으로 남편 연봉에 버금가는 돈을 벌게 된다.
현옥은 빚부터 갚자는 병천의 말을 무시하고 고급 차에 집 평 수 넓히기에 바쁘다.
---장나라 국악을 만나다
○...윤도현의 러브레터(KBS2 21일 0시10분)=장나라가 팝 발라드와 국악을 접목시킨 색다른 무대를 준비하고 박상민의 무대가 마련된다.
M-스트리트, 서브웨이 등의 모던 록 밴드와 가창력 있는 여가수 조이락의 무대도 펼쳐진다.
김제동의 '리플해주세요'에서는 뚱뚱해지는 여자친구를 예전으로 되돌리고 싶은 남자의 사연을 나눠본다.
---혜영, 꿈 현실 사이 갈등
○...형사(TBC 20일 밤 9시55분)=남탕까지 들어가 거칠게 범인을 잡아오던 혜영은 경찰서에 온 지호의 어머니와 마주치게 된다.
혜영은 힘들고 거친 형사를 그만두고 조신한 며느리가 되어주길 바라는 지호 어머니의 바람과 자신의 꿈 사이에서 갈등하기 시작한다.
상면은 생일이라는 이유로 내근을 하며 쉬려는데 밖에서보다 더한 고생들이 닥쳐온다.
---전쟁터로 변하는 지하실
○...시네 클럽(TBC 21일 0시55분)='하우스 어레스트' 편. 해리 와이너 감독, 카일 하워드.제이미 리 커티스 주연(1996년작) 14세 그로버와 여동생 스테이시는 부모의 이혼을 막고 화목한 가정을 되찾기 위해 지하실을 하와이 해변처럼 꾸미고 부모를 그 안으로 초대한다.
그러나 지하실은 전쟁터로 변하고 실망한 그로버는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부모를 감금하기로 하는데….
---비치성 치통에 관한 모든 것
○...TV 우리집 주치의(EBS 20일 밤 9시)='이에는 문제가 없는데 치통이 심하다-비치성 치통' 편. 비치성 치통은 근막통증과 부기능적 습관, 상악동염 및 타석증, 구강종양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다.
그 외에도 비타민D의 부족, 비행기를 타거나 스쿠버 다이빙을 통해 공기 압력이나 수압이 높아져 생기거나 중이염으로 발생할 수 있다.
비치성 치통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