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과 겨울 패션을 읽어낼 수 있는 패션쇼가 지역 백화점에서 잇따라 열리고 있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14일 10층 프라임홀에서 가을·겨울 골프웨어 패션트렌드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2006 F/W 골프웨어 패션쇼'를 열었다. 이번 패션쇼에는 수입 골프웨어 아쿠아스큐텀, 먼싱웨어, 보그너를 비롯해 닥스골프, 잭니클라우스 등 국내외 인기브랜드 20여곳이 참가했다.
동아백화점도 올해를 마감하는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F/W 컬렉션'을 마련했다. 쇼핑점에서 14일 열린데 이어 수성점(7층)에서 16일 열린다. 모던하고 내추럴한 이미지의 영캐주얼과 고급스런 부틱 취향의 페미닌 로맨틱 여성 정장이 선보인다. 비아트, 트레비스, 애녹, 후부, MLB, 잉어 외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패션쇼 참여 품목에 한해 5~10% 추가세일도 마련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도 14일 2층 여성팀 '드바이' 런칭 1주년을 기념하는 패션쇼를 가졌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올 가을 유행할 신상품 소개와 플로어 패션쇼가 진행됐으며, 드바이를 비롯해 K.D.C와 깜 등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김수용기자 ksy@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