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교육 게시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특수학교 학생 작품 전시회

○…대구 특수학교 학생 종합 작품 전시회가 19일부터 22일까지 대구학생문화센터 전시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남양, 성보, 광명, 영화, 보명, 보건, 선명, 덕희 등 8개 특수학교 유치원, 초· 중·고등부 전공과 학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기 위한 무대. 공예, 회화, 조소, 디자인, 재봉, 만들기, 도예, 포장, 조립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 280여 개가 선 보인다.

특히 대구 광명학교 시각장애 학생들은 이번 전시기간 동안 전시회 관람객을 위해 무료 안마시술 봉사도 펼칠 계획이다.

숲 체험 교실 참가자 모집

○…대구생명의숲은 오는 23일 경주시 내남면 '밝달 숲속 자연학교'에서 열리는 숲 체험 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활동내용은 다릅나무로 명찰 만들어 목에 걸기, 숲 체험로를 따라 즐거운 숲 체험놀이와 명상의 시간 갖기, 황토와 자연물을 이용해 숲 속 집 짓기, 모닥불을 피워 군고구마 구워 먹기 등 숲을 가까이에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활동시간은 당일 오전 10시~오후 4시.

참가 인원은 초등학교 2~6학년 40명이며, 신청 및 문의는 대구생명의숲 사무실(053-754-3236)로 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1만5천 원(회원 1만2천 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