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된장녀란 이런 것!"송지영 드라마서 공주병 연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탤런트 송지영이 '된장녀'의 진수를 보여준다. 송지영은 11일부터 케이블 영화채널 OCN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썸데이'(극본 김희재, 연출 김경용)를 통해 또 한 번 감칠맛 나는 감초연기를 선보인다.

지난 5월 종영된 SBS 드라마 '연애시대'에 주인공 손예진의 직장 후배로 출연, 푼수 연기를 선보였던 송지영은 '썸데이'에서 실버타운의 물리치료 간호사 '백은주'를 연기한다.

백은주는 순진한 척하면서 뒤로 호박씨 까는 내숭녀이자 고치기 힘든 공주병에 걸린 명품족이지만 돈이 없어 그럴듯한 짝퉁만 걸치는 캐릭터의 소유자. 요즘 네티즌들 사이에 회자되는 전형적인 된장녀 모습이다. 또 최고 신랑감으로 꼽히는 의사 진표(김민준)를 짝사랑하지만 진표는 여주인공 하나(배두나)를 좋아해 사랑에 있어서도 쓴맛을 본다.

송지영은 "2001년 슈퍼모델 동기생이었던 한예슬, 공현주, 한지혜 등이 안방극장의 주인공으로 승승장구하고 있지만 나는 학업 때문에 조금 뒤처졌다."며 "썸데이를 통해 진정한 연기자로 다시 태어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