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장기 실직자 등 취업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08년 1단계 공공근로사업 신청자를 모집한다.
3일부터 10일까지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하는 1단계 공공근로사업(2008년 1월 7일-3월 21일)은 22억원의 예산이 투입돼 900여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신청자격은 신청일 현재 만18세 이상 60세 이하의 실업자 또는 정기 소득이 없는 일용근로자로 구직등록을 하거나 노숙, 휴학생, 야간대학재학생 등이다. 6개월 이상 무급휴직자와 실업급여액이 46만3천원 이하인 배우자, 0.1㏊이하의 농지경작자나 그 배우자 등도 신청할 수 있다. 053)803-2231.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