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김재흡(52) 제30대 한국도로공사 경북지역본부장은 "빠르고 쾌적한 고속도로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7일 말했다.
김 본부장은 도로공사 남원지사장과 남원 광양건설사업소장 등을 역임했으며 1992년 건설부장관 표창, 1996년 대통령 표창, 2001년 산업포장을 받은 일꾼으로 알려졌다. 전남 강진군 출신으로 1982년 한양대 토목공학과를 졸업한 뒤 2002년 한양대 석사를 졸업했으며 올해 서울대 행정대학원 정보통신방송정책과정을 수료했다. 부인 김혜경 씨와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등산과 바둑.
서상현기자 ssang@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