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교사국악관현악단 정기연주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교사국악관현악단(단장 배해근·사무장 유은혜·악장 정영신)은 22일 오후 3시 대구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겨울가악(歌樂)'을 주제로 제1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창작국악관현악: 아름다운 인생(김선제 곡) ▷우리가곡과 국악관현악: 신아리랑·그리운 금강산(소프라노 김은령) ▷영화음악과 국악관현악: 인연·첨밀밀(노래 박수경) ▷창작국악관현악: 어메이징 그레이스·축제(특별연주 대구청소년국악관현악단·소프라노 김은령) ▷크리스마스 캐럴과 국악관현악: 고요한 밤 거룩한 밤·창밖을 보라·산타할아버지 우리 마을에 오시네 ▷창작국악관현악: 바람의 유희(이경설 곡) ▷25현 가야금을 위한 국악관현악: 황금산의 백도라지(가야금 최은희)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한국동요가창지도자협회대구지부 합창단이 특별출연하고, 최은희(경북대 3년·2004 부산전국국악대회 장원)가 가야금 협연을 맡는다.

석민기자 sukmin@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현 정부가 북한에 유화적인 태도를 보이며 국민 보호 문제에 무관심하다는 비판이 커지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북한 억류자 문제에 대한 질문에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배우 조진웅이 과거 소년범 의혹을 인정하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가수 이정석이 그를 옹호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조진웅은 고교 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