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잠든 사이, 척추마비로 반신불수 환자인 최병호가 감쪽같이 없어졌다.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소극장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2005년 겨울 초연 전석 매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평균 객석점유율 82%를 기록하며 10만명 이상이 관람한 히트 창작뮤지컬이다.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 극본/작사상을 수상하며 짜임새 있는 소극장 뮤지컬의 장을 열었다. 또 전병욱, 진선규, 김재범, 성두섭 등 한국뮤지컬의 차세대 유망주를 계속해서 배출하며 가능성 있는 배우들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가진 것 없이 상처만 간직한 사람들이다. 이 작품은 앞만 보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지금 이 순간 당신 옆에 있는 사람이 가장 소중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일깨워 준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 '형제는 용감했다'를 연출한 장유정이 연출을, 뮤지컬 '키스 미 타이거' '소리도둑'의 음악감독 김혜성이 음악을 맡았다.
▶공연안내=~2009년 1월 4일/평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오후 4·7시, 일·공휴일 오후 3·6시(월요일공연 없음)/하모니아 아트홀(송죽)/053)254-7241.
조두진기자 earfu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
李 대통령 "검찰개혁 반대 여론 별로 없어…자업자득"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