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가 다양한 '수능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백화점은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한 문화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13일부터 프라자점에서 대백멤버십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에게 27일 오후 대구 동구문화체육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하는 '나윤선, 마티아스 에익 듀오 콘서트' 티켓을 1인당 2매씩 모두 70매를 증정한다. 또 수험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스타일 코디 찾기 특강도 21, 28일 갖는다. 본점 및 프라자점 영캐주얼 매장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을 주는 '수능생을 위한 스페셜데이 행사'를 15일까지 연다.
동아백화점 쇼핑점, 수성점, 강북점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5~10% 특별 할인혜택을 준다. 동아백화점 문화센터 등록 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선착순 뮤지컬, 연극, 영화 초대권 등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15일까지 FRJ, 톰보이진, TATE, 고세, 미소페, 루이까또즈, T.I포맨 등 유명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스페셜데이' 행사를 열어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들에게 10~20%까지 할인해준다. 행사 상품 구매시 백팩, 모자, 마스크, 브랜드상품권 등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진만기자 factk@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