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얼짱 김석류 스포츠 아나, 박성광 구애에도 "내 이상형은 강민호"

사진 : 조우종의 왈가왈부
사진 : 조우종의 왈가왈부
사진 : 김석류 미니홈피
사진 : 김석류 미니홈피
사진 : 김석류 미니홈피
사진 : 김석류 미니홈피

"누나 ㅋㅋ 검색어 1위"

"석류여신님!!검색어순위 1위 하셨어요"

"누나...박성광씨...으앙ㅜㅜㅜㅜ"

얼짱 김석류 KBS N 스포츠 아나운서가 프로 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포수 강민호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개그맨 박성광의 열열한 구애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스포츠 아나운서 김석류 씨는 이제 MC에서 예능까지 넘나드는 멀티플레이어로 떠오르고 있다. 원래 쇼핑 호스트가 되고 싶었던 김석류 아나운서는 지난 11일 KBS 인터넷 방송 '조우종의 왈가왈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까지 선보였다.

원래 꿈대로 '쇼핑 호스트'로 나갔더라도 대박(?)을 쳤을 것으로 느끼게 하는 인터넷 방송이었다.

지금은 쇼핑호스트로 제안이 들어와도 확실한 스포츠 아나운서의 길을 가겠다는 얘기로 입장을 정리했다.

즉석에서 조우종 아나운서가 개그콘서트 녹화중인 박성광과의 전화를 연결, 직접 전화 질문에 들어갔다.

조우종의 질문에 박성광은 "(김석류 아나운서와) 사귀기로 했다. 내 여자친구다"라고 김석류에 대한 마음을 밝혔다.

김석류 아나운서도 박성광과 친해지고 싶다고 말을 했다.

그럼 영화를 같이 보러가라는 조우종의 제안에 박성광은 김석류 아나운서에게 시간을 물었고, 금요일날 같이 영화를 보러가자고 공개적으로 제안했다. 과연 금요일에 박성광과 김석류의 핑크빛 사랑이 무르익을까?

박성광 과의 통화 이후 이어진 '김석류의 이상형 8강 월드컵'에서는 박성광이 아닌 롯데 자이언츠의 포수 강민호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한편 KBS라디오 '홍진경의 가요광장'에 출연했던 박성광은 "김석류 아나운서를 좋아한다"고 깜짝 고백한 바 있다.

이날 강민호는 야구선수 김현수, 축구선수 기성용, 이청용, 배구 선수 문성민, 개그맨 허경환, 박성광 등 8명의 후보 가운데 김석류의 이상형으로 꼽혔다.

뉴미디어본부 cklala@naver.com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