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시청률 1등공신 한서혜, 빼어난 외모로 네티즌 시선 사로잡아

1박 2일 시청자투어편에 출연한 유니버셜 발레단의 한서혜가 빼어난 외모로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박 2일 방송후 한서혜의 미니홈피에는 22일 오전 현재 2만 1천여명이 넘는 네티즌이 찾는 등 방문자가 급증했다. 한서혜의 미니홈피를 찾은 네티즌들은 "말이 필요없이 너무 예쁘다" "말이 필요없이 너무 예쁘다" "예능진출을 생각해 보는게 어떨지?" "황정음 닮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니버셜 발레단에서 활동하는 한서혜는 1988년 생으로 2008년 서울국제무용콩쿠르 2위, 2008년 동아무용콩쿠르 금상을 수상하고 현재 유니버셜발레단에서 드미 솔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한서혜의 미니홈피는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방문으로 비정상적인 접근으로 현재 방문이 제한된 미니홈피로 나타나고 있다.

한편 이날 1박2일에서는 강호동이 백지영과 택연이 함께한 내귀에캔디를 개사해 내귀에돼지를 훌륭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강호동은 시청자 투어 공연을 위해 한 달 전부터 노래 개사와 녹음, 안무 연습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것으로 알려졌다.

1박2일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옥택연 못지 않은 옥돼지다" "역시 강호동! 강호동 만이 가능한 일"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