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수성점은 29일부터 31일까지 제5회 가든파티를 개최한다.
29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은 역대 최다 홈런, 최다 타점 등 삼성 라이온즈의 전설을 남기고 최근 은퇴한 양준혁 선수 팬 사인회가 열린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사인볼을 증정한다.
수성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바자회도 29일 열린다. 각 층 행사장에서 양말 500원, 와이셔츠, 넥타이 1만원, 여성 카디건 1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 균일가 행사로 판매한다. 또 행사기간 중 '가든파티 초특가' 로고가 부착된 상품은 10~50%까지 할인해 판매하며, 일부 브랜드에 대해서는 세일가+10% 추가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0일 오후 8시 야외 특설무대에서는 로맨틱 남성 듀오 '유리상자'의 콘서트가 열린다. 가을밤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발라드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이외에도 빛소리 놀이터의 어린이 동요합창단, 퓨전 전자 협악 연주회, 벨리 댄스 공연, 남성 중창단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또 삶은 옥수수, 찰떡빵, 훈제계란, 어묵, 과일 등 다양한 먹을거리와 함께 곤충 화석 만들기, 바람개비 만들기, 동물가면놀이, 뽀로로 비누 만들기 등 10여 가지의 문화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한윤조기자 cgdrea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