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 레인보우 멤버 중 가장 큰 가슴으로 화제…"지나친 공개 못마땅"
여성 그룹 레인보우의 김재경 가슴 사이즈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가쉽걸로 데뷔 당시 뮤직비디오를 통해 가슴골을 노출 화제가 되었던 김재경은 최근 한 방송에서 신체사이즈를 공개하던 중 타 멤버보다 우월한 가슴 사이즈를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자료에 따르면 7명의 멤버 중 3명은 75A 2명은 70B, 또다른 2명은 70C로 메모되어 있다. 김재경은 마른 몸매에 풍성한 가슴라인으로 멤버들 중 가장 돋보이는 몸매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레인보우 멤버들의 신체사이즈가 적힌 메모가 급속도로 확산 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방송이 너무 시청률에 목을 맨다" "개인 신체사이즈 까지 방송에 공개될 이유가 있는가" "제작진의 의도가 궁금하다"등 지나치게 개인적은 부분까지 공개되는 것이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취임 후 처음 대구 찾은 이재명 대통령, 핵심현안사업 지원 의지 강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