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자존심 건 품질, 합리적 가격 덤으로…쉬메릭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사랑, 우리 브랜드 쉬메릭.'

지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대구시 공동 브랜드 쉬메릭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쉬메릭은 1996년 출범한 이래 현재 지역 18개 기업이 남성의류, 여성의류, 스포츠의류에서부터 선글라스, 커튼, 타월, 장갑, 구두 등 18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백화점, 대형마트 등 대규모소매점 뿐만 아니라 전국 100여 개 전문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쉬메릭 중에서도 드레스셔츠, 손수건, 양말, 선글라스, 의자는 우수한 알뜰 구매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성에프엔씨의 드레스셔츠는 다양한 울 소재와 최신 디자인을 통해 신사용, 일반 캐주얼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닐 수 있다. 동아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물론 성서소재 드림피아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서도산업㈜이 생산하는 손수건과 스카프도 매력 만점. 크고 화려한 색상의 꽃을 모티브한 서도산업 제품은 스트라이프와 플로랄 패턴을 함께 조화시킨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100% 면 소재와 광택이 나는 올샤틴조직을 이용해 흡수력이 뛰어나며 감촉이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두류공원 내 전시판매장과 드림피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부호체어원㈜이 공급하는 레디우스 의자는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등판의 풍부한 곡선을 고급 메쉬천 소재를 적용해 허리의 긴장을 분산시킨데다 감싸주는 느낌으로 척추를 지지하도록 설계됐기 때문이다.

가격은 20만원에서 24만원 대다.

훈성산업이 내놓는 선글라스도 일품이다. 천연소재인 물소뿔과 나무 소재를 활용해 색상과 무늬, 질감 등을 자연 그대로 살렸다. 이 때문에 피부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고, 착용감이 우수하다

두하실업㈜의 양말도 소비자들이 꼭 찾는 품목이다. 편안함과 동시에 양말의 고기능성을 가미했기 때문이다. 특히 봄맞이 행사 동안 선보이는 골프양말은 백미다. 특수기능을 가미했다. 본사 매장과 드림피아점, 두류공원 내 대구경북공예조합 전시판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상준 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