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용준형 열애-이제 시작이예요.
카라의 멤버 구하라와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의 열애사실이 포착돼 아이돌 커플1호가 되었다.
구하라와 용준형 둘의 열애는 한 연예 매체에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다. 모 매체는 최근 두 사람이 공원에서 심야데이트하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아 단독 보도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검정색 티셔츠를 맞춰 입고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용준형은 지난달 28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를 통해 공개 연애에 대해 밝혔던 것이 다시 화제이다.
이날 방송에서 용준형은 멤버들 사이에서 제일 먼저 공개 연애를 할 것 같은 멤버로 뽑히기도 하며, 여자 친구가 생기면 공개 연애를 고려해 볼 것 같다고 답하기도 했다.
구하라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약 한 달 전부터 친구 사이에서 조금 더 호감을 가진 상태다. 조심스럽게 상대를 알아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 자료를 통해 공식 인정했다.
구하라 용준형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열애설 인정이 너무 빠른 거 아닌가?", "너무 쉽게 인정하는 거 같다.", "좋은 사랑 이어나가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국 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