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기획 성우는 17일 오후 1시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 자체 제작하는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탬' 배역에 대한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세계 4대 뮤지컬로 꼽히는 '미스 사이공'은 지난 2007년 대구에서 공연을 통해 5만5천여 명의 입장 관객과 약 40억원에 달하는 수익을 내며 대구지역 뮤지컬계에 새 바람을 일으켰던 작품으로 이번 공연은 기존 서울의 제작사를 통해 공연을 구매해 무대에 올리던 방식을 버리고 ㈜예술기획 성우가 대구지역의 자본으로 직접 제작을 맡아 참여하는 최초의 대형 뮤지컬이다. ㈜예술기획 성우는 이 작품을 11월 대구를 시작으로 울산, 대전 등 직접 지방 투어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 오디션하는 '탬' 역은 작품의 두 주인공 '킴'과 '크리스'의 사랑의 결정체이자 이들 둘의 운명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로 만 4~6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무대에서 얼마 만큼의 집중력을 보여줄 수 있는 지가 가장 중요한 선발 요소이다.
여기서 뽑힌 지원자는 마이클 리와 이건명(크리스 역), 김보경, 임혜영(킴 역), 김성기(엔지니어 역), 김우형(존 역) 등과 함께 10월부터 실시될 '미스 사이공' 연습 일정에 참가해 11월 25일 계명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미스 사이공'에 본격적으로 합류한다. 지원서 양식은 성우 홈페이지(www.goconcert.co.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접수는 15일까지다. 접수는 이메일(15991980@hanmail.net'제목에 공개오디션 지원서라 기재함)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문의 1599-1980.
전창훈기자 apolonj@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