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사이즈 남성들도 기모 후드티로 따듯한 겨울 보내자
'멋 부리다 얼어 죽는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말대로 겨울에는 멋을 부리다 보면 간혹 옷이 너무 얇아 외출 시 추위를 느끼는 경우가 있다. 그런데 멋도 살리고 추위도 잡아주는 아이템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기모 후드티'다.
일반적인 후드티 또한 원단 두께에 따라 따듯함을 줄 수 있다. 그러나 기모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다. 일반 원단에 기모가 추가되면 더욱 포근한 느낌을 주어 착용감이 좋아지고 함기성 또한 좋아져 더욱 따듯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다.
그러나 빅 사이즈 남성들은 기모 후드티를 입기가 어렵다. 보온성도 좋고 많은 이들이 즐겨 입는 스테디 아이템이지만, 자신의 체구에 맞는 옷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기 때문이다. 간혹 찾는다 하더라도 수입브랜드의 제품이 경우가 많으며, 저렴한 보세옷을 찾기는 힘든 편이다.
이에 4XR은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품질의 빅 사이즈 기모 후드티를 선보였다. 현재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이 문의를 하고 있는 상태다.
한 고객은 "여자친구와 커플로 구매했다. 사람들이 예쁘다고 다들 난리다. 기분 좋은 구매였다."가며 상품평을 남겼다.
4XR의 관계자는 "현재 기모 후드티에 대한 반응이 좋다. 최근에 비가 오면서 체감온도가 더욱 낮아져서 기모 후드티를 찾는 고객들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신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자주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빅 사이즈 전문 4XR은 기모 후드티 외에도 야상, 패딩 조끼, 맨투맨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