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유 섹시 댄스, "삼촌팬들 열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유가 방송 최초로 섹시 댄스를 선보였다.

가수 아이유는 최근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데뷔 이래 최초로 섹시 댄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크리스마스 파티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녹화에서 붐이 화려한 디제잉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띄웠고 출연자들은 아이유에게 섹시댄스를 요청했다. 이에 아이유는 "한 번도 안 춰봤다"며 쑥스러워했지만, 음악이 나오자 돌변해 화려한 웨이브를 선보였다.

아이유의 섹시 댄스에 전현무, 마르코 등 삼촌팬들이 열광하자 MC 박미선이 출연자들을 자제시키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아이유의 섹시 댄스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이유 요즘 댄스에 물 올랐다", "요즘 춤 바람이 났나? 관절댄스, 셔플에 섹시 댄스까지?", "과연 섹시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의 섹시 댄스는 22일 밤 11시 15분 KBS 2TV '해피투게더 3 - 크리스마스 파티 특집'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