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70년 된 과일 케이크, 60만원에 낙찰! '먹을 수 있을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70년 된 과일 케이크가 경매에서 525달러(한화 60만 원)에 팔렸다.

미국 ABC 방송은 지난 22일 미국 최대 식품유통업체인 크로거가 1941년 제조한 과일 케이크를 인터넷 경매를 통해 미국 아리조나 주의 한 남성에게 최종 낙찰됐다고 밝혔다.

70년 된 과일 케이크는 크로커 매장에서 근무했던 프랭크 베이츠(86) 씨가 경매에 내놓은 것으로, 최근 집안 정리를 하던 중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70년 된 과일 케이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70년 동안 안 망가지고 있는 거 맞나요?", "설마 저걸 먹으려고 사진 않았겠지?", "나도 케이크 좀 묵혀나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70년 된 과일 케이크 경매 수익금은 오하이오 주 남서부의 노숙자 보호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