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비틀즈 코드'하차 "개인활동으로 인해 하차 결정!"
개그맨 유세윤이 '비틀즈 코드1'에서 하차한다.
지난 27일 Mnet의 한 관계자는 "유세윤이 MC에서 하차함과 동시에 시즌1이 끝나고 새롭게 바뀐 시즌2가 1월 중에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어 "유세윤이 개인활동으로 하차를 결정했으며 이미 마지막 녹화도 마쳤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윤종신은 잔류 하는가요?", "유재석 입담 때문에 시청했는데 아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틀즈코드'는 오는 29일 하이라이트 편 방송 이후 시즌2 준비에 돌입한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삼전닉스' 호남行…정부 주도 '투자 갈라치기'에 전국이 들끓다
"TK 없인 대한민국 반도체 지도 못 그린다"…地選 당선인 발전결의회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