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HE WORLD' 스폴어학원 다큐멘터리 CF 화제

스폴어학원 다큐멘터리 CF 'THE WORLD'가 많은 학부모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스폴이 야심차게 선보인 2분 분량의 이 광고는 전세계의 자연과 야생, 역사와 문화 그리고 현대도시와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삶을 아이들 눈을 통해 스펙타클하게 전개해 가는 다큐멘터리 CF로 학부모는 물론 업계 관계자들에게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제작을 총괄한 최영권 본부장은 "기존 교육회사 광고는 자사의 제품소개에 주력하는 반면 이번 스폴어학원 광고는 제품 소개보다 아이들의 영어 학습동기 조성과 영어교육의 궁극적 목표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한 캠페인적 측면에 초점을 기울였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한 "영어교육은 국내 시험제도의 틀 속에서 벋어나 아이들 시대에 전개되는 실질적인 글로벌 생활화와 경쟁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두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스폴어학원은 올바른 영어교육 가치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다큐멘터리 CF 후미에 세계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아이들이 즐겁게 학교로 향하는 슬로우 영상과 함께 등장하는 영국인 내레이션 중

"Spol Institute's aim is to show the world through many different perspectives in addition to teaching the English language to our students."

⟨스폴의 목표는 단지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것을 너머 다양한 눈을 통해 세계의 모든 것을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란 대목이 스폴어학원이 추구하는 교육방향과 철학을 엿볼 수 있는 매우 인상 깊은 장면이다.

▶ 본 다큐 CF 영상은 모든 포털사이트 '동영상' 카테고리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