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우리 인어 등극 "여자 아이돌 수영 절대 강자! 2회 연속 금메달! "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우리 인어 등극 "여자 아이돌 수영 절대 강자! 2회 연속 금메달! "

걸 그룹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수영의 절대강자를 입증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의 '여자 자유형 50m' 경기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우승을 차지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고우리는 여자 자유형 50m 예선에서 나인뮤지스 멤버 민하에 뒤져 조 2위를 기록했지만 결승전에서 폭발적인 스피드를 선보이며 지난해에 이어 수영 2관왕을 차지했다. 또 고우리의 뒤를 이어 라니아의 티애가 은메달, 나인뮤지스의 민하가 동메달을 차지했다.

한편 이 날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에는 그룹 비스트, 포미닛, 애프터스쿨, 미쓰에이, 씨스타, 티아라, 인피니트, 제국의아이들, 백청강, 시크릿, 달샤벳, B1A4, 엠블랙, 코요태, 에이핑크, 레인보우, 장동민, 유상무, 다비치, 지나, 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 국내 아이돌이 총출동해 관심을 모았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