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발랄여신 한혜린, 20대 여성의 로망 '러블리룩' 완벽 소화!

발랄여신 한혜린, 20대 여성의 로망 '러블리룩' 완벽 소화!

KBS 1TV 일일극 '당신뿐이야'(극본 최민기, 연출 진형욱)에서 나무궁화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한혜린은 다양한 스타일과 타고난 끼가 넘치는 표정으로 직찍 사진 등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귀요미 나무궁화룩의 특징은 20대 여성 특유의 러블리한 생동감을 극대화시킨 스타일이라는 점. 원색 컬러와 파스텔톤의 컬러를 적절히 레이어드한 의상에 리본 등의 포인트를 가미시켰고, 깜찍한 헤어밴드, 머리핀, 가방 등을 조화시키는 것이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성됐다.

한혜린의 스타일리스트는 "드라마에서는 나무궁화의 이미지 콘셉트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으며 머리띠 등과 같은 액세서리를 러블리하게 활용한다"고 전하며 "화보 촬영시에는 많은 분들이 접해보지 못한 한혜린만의 도도함과 깜찍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매력을 살렸다"고 전했다.

또한 "패션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먼저 제시하는 등 패션에 대해 항상 관심을 갖고 있기에 촬영시에도 여러 자신감 있는 표정이 나오는 것이 아니겠느냐"며 노력하는 그녀의 모습을 칭찬했다.

최근 공개된 의류 화보에서는 22인치 개미허리에 이기적인 볼륨 몸매와 둘째가라면 서러울 다양한 표정으로 여러 의상을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한혜린은 타고난 패션 감각으로 스타일리스트와 의견을 나누고 코디하는 것으로 알려져 패셔니스타의 DNA를 타고났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 피플의 선두주자", "발랄여신이 패션 애송이들의 허를 찌르는 군", "궁화룩! 이것이야말로 스톼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당신뿐이야'에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한혜린은 최근 광고계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며 파죽지세의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