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진영 예능감 폭발 "진짜 SM으로 가나? 빵빵 터지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손진영 예능감 폭발 (사진.MBC
손진영 예능감 폭발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캡쳐)

손진영 예능감 폭발 "진짜 SM으로 가나? 빵빵 터지네~"

손진영의 예능감이 폭발해 눈길을 끌었다.

손진영은 지난 16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세윤은 규현에게 "SM에서 탐낼 만한 사람이 있냐"고 묻자 규현은 "저희가 요새 쇼 쪽으로도 진출하고 있다"며 "손진영이 탐난다"며 지목했다.

이에 유세윤과 김국진은 "이주일 쇼! 황기순 쇼!"라며 손진영과 닮은꼴 연예인을 언급했다.

이에 손진영은 "제가 여기저기 사용할 곳이 많을 거예요" 라며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보였다.

손진영 예능감 폭발에 네티즌들은 "손진영 예능감 폭발, 손진영 진짜 SM으로 가나?", "손진영 예능감 폭발", "손진영 예능감 폭발, 뒤늦게 빵빵 터지네", "손진영 예능감 폭발, 남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