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혜리 집 공개 "보이쉬한 모습과 다른 소녀취향 방"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한 김혜리가 자신의 집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MBC '기분 좋은 날' 화면 캡처)

김혜리 집 공개 "보이쉬한 모습과 다른 소녀취향 방" 눈길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한 김혜리가 자신의 집을 공개해 화제다.

김혜리는 8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는 '위대한 탄생' 출연자 이태권, 김혜리, 구자명, 푸니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혼자 거주하고 있는 자신의 집과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혜리는 "뮤지컬을 하고 있는데 나의 공연을 보기 위해 가족들이 마산에서 올라왔다"며 혼자 사는 집에 가족들이 온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김혜리는 집 내부를 자세히 보여주며 "그냥 원룸이다. 집 가운데 기둥이 하나 딱 있길래 기둥을 기준으로 침실과 공부방으로 나눴다"고 말했다.

그는 방 안 가득한 팬들의 선물을 자랑하며 "모두 여성팬이 선물한 것"이라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성팬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나보다", "생각보다 여성스러운 집안 모습", "위탄 후 오랜만에 보니 반갑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