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컴퓨터 조립 레벨, "예술의 경지, 나도 갖고 싶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컴퓨터 조립 레벨,
컴퓨터 조립 레벨, "예술의 경지, 나도 갖고 싶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컴퓨터 조립 레벨, "예술의 경지, 나도 갖고 싶어"

컴퓨터 조립 레벨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컴퓨터 조립 레벨'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은 컴퓨터 조립에 대해 입문부터 중수, 고수, 초고수, 등급 외 등 총 5개 레벨로 나뉘어 해당 레벨들의 수준을 사진으로 나타냈다.

입문 수준의 컴퓨터 조립만 해도 일관성 있는 튜닝으로 훌륭한 수준을 선보인다.

이어 중수급 레벨은 본체 외형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했으며 고수의 경우 컴퓨터 자체를 하나의 가구처럼 보이게 할 정도로 훌륭한 외관을 자랑한다.

이후 등장하는 초고수급 레벨이나 등급 외 레벨의 컴퓨터 조립은 감탄을 자아낸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안에 장비들이 다 들어가다니 신기하네" "케이스가 너무 예뻐~ 갖고 싶다" "정말 상당한 수준이다. 부럽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합동참모본부는 북한군의 군사분계선(MDL) 침범에 대해 유엔군사령부 MDL 기준선을 우선 적용하라는 지침을 전방 부대에 전달했다. 최근 북한군의...
차세대 고속열차 EMU-370의 개발이 완료되면서 서울과 부산 간의 초고속 철도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2031년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 열차...
방송인 박나래의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 대해 최근 소속사 엔파크가 49억7천만 원 규모의 근저당권을 새롭게 설정하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