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7급 공무원' 2PM 택연&준호 '짐승돌의 훈훈 의리'…"황찬성 지원 사격!"

'7급 공무원' 2PM 택연&준호 '짐승돌의 훈훈 의리'…"황찬성 지원 사격!"

2PM의 택연과 준호가 다시 한 번 황찬성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극 중 공도하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황찬성에게 기운을 북돋아 주는 택연과 준호의 응원 메시지를 공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응원 영상은 택연과 준호의 OST 녹음 현장 스케치 모습. 이에 앞서, 그들은 지난 1월 23일에 공개된 '7급 공무원' OST '너에게 가는 길'에 참여해 황찬성과의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

택연은 "'7급 공무원' 드라마 대박나길 바라며 우리 멤버 찬성이도 화이팅!"이라고, 준호는 "우리 찬성이가 나오는 '7급 공무원'. 주원, 최강희씨와 같은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한 만큼 멋지고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는 메시지로 훈훈한 동료애를 전했다.

한편, 2PM 택연과 준호가 참여해 화제가 된 '7급 공무원' OST '너에게 가는 길'은 준호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택연의 매력적인 랩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룬 곡으로 드라마 속 곳곳에 녹아들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새로운 2막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로맨틱 활극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