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정민 남편 공개 "완벽한 스펙에 훈훈한 외모까지~!"

이정민 남편 공개가 화제다.

이정민 아나운서가 어머니와 남편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서 이정민 아나가 어머니와 훈남 남편을 공개했다.

특히 이정민 아나의 어머니는 이 아나 못지않은 뛰어난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어머니는 "지난 방송을 보니 딸의 얼굴이 예전과 달라졌다고 해서 자존심이 상했다"고 섭섭함을 토로했지만, 이정민과 똑닮은 붕어빵 미모로 이정민 아나의 성형 의혹을 단번에 잠재웠다.

또 이경규는 "이정민 아나의 남편 박치열 씨는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나의 치료를 자주 해주시는 자상한 원장님"이라며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하지만 이어 "실례지만 아내 분이 말이 좀 많다고 생각하지 않냐"고 물어 이정민을 당황케 했다.

이에 박 씨는 "한 가지 애로사항이 있는데, 잠들기 전에 중요하지도 않은 걸로 열변을 토하곤 해 잠을 설치게 된다"고 고민을 털어놓으며 이경규와 공감대를 형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민 남편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정민 남편 정말 훈남이네? 공개 할만 하네" "우와~ 역시 선남선녀야 잘 어울려" "이정민 남편 연예인 못지않네! 공개하면서도 뿌듯 할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주 '풀하우스'에서는 송도순, 이윤석의 가족도 함께해 '부모님 용돈, 드려야 할까?'에 대한 부모 자식 간의 솔직한 토크가 공개된다. 또 부모들이 말하는 '겉으론 기쁜 척했지만 실망했던 어버이날 선물'을 공개해 부모들의 솔직한 속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다.

이정민 아나운서의 훈남 남편과 미모의 어머니는 오는 2일 오후 8시 50분 '풀하우스'에서 최초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