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사람이지만 구미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매일신문의 오랜 독자이며 '주간매일 마니아'입니다. 주간매일은 내용이 다채롭고 정보가 많아 재미있습니다. 특히 시사상식 퀴즈는 학생들과 함께 풀고 있는데 수업에 활력소가 되고 있습니다. 퀴즈는 학생들에게 인문지식을 길러 줄 수 있어서 좋고, 학생들도 재미있어하면서 은근히 기다리는 눈치입니다. 벌써 다음 주 목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이우열(구미시 수출대로 3길)
젊어진 서문시장! 기사를 읽고 은근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전에는 서문시장에 가는 목적이 단지 싸다는 이유 한 가지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주간매일에서 소개해 준 내용을 보면 젊은 손님을 위해 수유방 등 다양한 고객편의시설을 갖추는 등 정비했다는 소식에 놀랐습니다. 서문시장은 예전에 혼수준비할 때 방문한 후 잊고 있었는데 기사를 보니 다시 찾아가보고 싶어지네요.
사공현(대구 수성구 매호동)
주간매일에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먹거리에다 주말여행 등 주변지역에 가족 나들이를 할 수 있는 곳을 자세하게 알려줘서 좋습니다. 최근엔 몸에 좋은 봄철 음식에다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힐링'에 대한 소식도 좋았습니다. 우리 생활에 정말 필요한 알토란 같은 내용을 콕 찍어 주셔서 속이 시원하네요. 단지 병원이나 광고 같은 것은 좀 줄여 주시고 차라리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먹거리와 건강비법'에 대한 기사를 다양하게 취재해 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정미숙(대구 동구 신서동 )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