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보다 할배 예고편 일섭다방 젠장... 나이 70에 막내라니! "커피 못 타!" 大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꽃보다 할배 꽃보다 할배 예고편 일섭다방'이 화제다.

CJ E&M 나영석 PD의 새 프로그램 tvN 꽃보다 할배 예고편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7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꽃보다 할배'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꽃할배 일섭다방'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영상 속에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꽃할배들이 돗자리를 깔고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순재, 신구, 박근형 형님들은 70세 막내 백일섭에게 커피를 타라고 요구했다.

이에 백일섭은 "못 타!"라고 말했지만 형님들의 등쌀에 커피를 탄다.

꽃보다 할배에서 백일섭이 커피를 타는 모습에 누리꾼들에게 폭소를 자아냈다.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할배 일섭다방... 맛보기 영상만 봐도 기대 된다", "백일섭 할아버지가 막내라니...", "커피 타는 건 백일섭 할아버지 말고 나요미 PD가 타야 하는 거 아닌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평균 나이 76세 어르신 배우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맏형 이순재를 주축으로 둘째 신구, 셋째 박근형, 막내 백일섭과 43세 젊은 피 이서진이 함께 9박10일간의 유럽배낭여행을 위해 2일 프랑스로 출국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