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동완 결혼 언급 "전진, 그때 결혼 할 걸... 인정! 누구랑?"

김동완 결혼 언급이 화제다.

그룹 신화의 김동완이 멤버 모두가 결혼할 뻔 했다고 언급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동완은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의 '비틀즈코드2'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신화 멤버 모두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폭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탁재훈이 "멤버 중 한 명도 결혼을 안 했다"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그러자 김동완은 "후배들이 결혼하는 것을 보면 나도 하고 싶다"며 "한 번씩은 다들 결혼할 뻔한 것 같다"면서 "'그때 결혼할 걸'이란 얘기를 한다"고 신화 멤버들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김동완의 결혼 폭로에 전진은 "본인 얘기만 하지"라고 당황하면서 결혼할 뻔한 적이 있었다고 솔직하게 인정했다.

김동완은 신화 중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멤버로 자신과 에릭을 지목했다.

이에 대해 에릭은 "군대도 내가 제일 먼저 갔으니 결혼도 내가 제일 먼저 하지 않을까 싶다"면서 "어렸을 때는 결혼을 쉽게 생각했는데 막상 결혼할 나이가 되니까 어려워진다"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김동완 결혼 언급'에 네티즌들은 "김동완 폭로 웃기다!", "김동완 폭로 충격적이야" "김동완 폭로 신화 멤버들이 가만 있을까?" "김동완 폭로, 나이 생각하면 당연한 거지", "김동완 결혼 언제쯤 하게 될까?", "김동완 폭로에 멤버들도 당황했겠네", "김동완 결혼 늦지 않게 하세요", "김동완 결혼하고 싶은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