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 '다이어트 냐옹이' 폭소 작렬! "똑바로 하라옹! 하나 더해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가 웃음을 자아냈다.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이다.

공개된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 영상 속에는 한 남성이 팔굽혀펴기를 하면서 운동하고 있다.

특히 영상 속에서 이 남성이 팔굽혀펴기를 하자 고양이 한마리가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로 변신해 이 남성의 머리를 붙잡고 자세를 교정하고 코치를 해 주는 것 같아 폭소를 자아냈다.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 영상을 본 네티즌은 영상 속 고양이를 빙의 하 듯 "열심히 하란 말야", "주인님 자세가 그거 아니잖아요", "아무래도 안돼겠다. 푸시업 100회 더" 등 각종 재치있는 대사를 쏟아냈다.

무서운 헬스 트레이너 영상에 누리꾼들은 "정말 귀엽다" "완전 빵 터졌다" "재밌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4시간 필리버스터를 통해 당의 개혁 필요성을 강조하며 연대론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반면, 더불어민주당 김병...
서울 아파트 가격이 10·15 부동산 대책 이후 다시 상승세를 보이며, 최근 10년간 평균 상승액이 최대 14.9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
대구 도심에 위치한 5개 국군부대의 통합 이전 사업이 내년 초 국방부의 마스터플랜 수립을 계기로 본격화될 전망이다. 대구시는 지난해 12월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