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근황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유세윤은 25일 오후 미투데이(me2day)에 "언제나 든든한 맛동산, 고마워 친구야"라며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유세윤은 회색 캐주얼 차림으로 모자를 쓴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네티즌은 유세윤의 사진을 보고 "걱정 많이 했는데 웃는 모습이 보기 좋다", "빨리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복귀를 기다린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에 유세윤은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많이 반성할게요. 우울해하지는 않을 게요"라며 답했다.
유세윤은 지난달 29일 지인들과 함께 서울 신사동에서 술을 마신 뒤 음주 운전 후 일산경찰서에 직접 나타나 "음주운전을 했다"고 자수했다. 유세윤은 최근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자숙을 하고 있다.
한편 유세윤 근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세윤 근황 모습 보기 좋네요" "빨리 티비에 나왔으면 좋겠다" "유세윤 근황 생각보다 좋아보여서 다행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