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명수 생활기록부 공개 "교육은 떨어지는데 옷은 고급…쭈구리 박명수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그맨 박명수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군산으로 여름 바캉스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박명수가 다니던 군산 남초등학교를 방문해 박명수의 생활기록부를 찾았다.

박명수의 생활기록부에는 근면성 '나', 책임감과 협동심 '나', 자주성 '다'로 기록돼 있어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박명수의 성적을 본 개그맨 유재석은 "도덕이 '우'다. 국어는 '우우미', 사회는 '미우우', 산수 '미우미', 자연 '미미미'. 체육 '미우양', 음악 '양미양'"이라며 "미술이 신선하다. '가미우'다"고 폭로했다.

특히 박명수 생활기록부에는 "집은 보통으로 사나, 교육에는 관심이 없고 옷은 고급으로 입힌다"라고 적혀있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 주었다.

한편 박명수 생활기록부 공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명수 생활기록부 공개 모습 진짜 방 터졌다~" "옷은 고급으로 입고 다녔다니..진짜?" "박명수 생활기록부 공개 보니까 집 잘 살았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