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감사 인사를 전해 화제다.
손승연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손승연은 7월 12일 자신의 트위터(@mag0915SY)를 통해 "'미친게 아니라구요'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헤헤 너무 좋아서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저... 미친게 아니라구요. 집에 들어와서 한 컷! 모두들 굿나잇 승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승연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동을 받은 듯 울먹이는 표정으로 눈물을 짓고 있다. 스무 살의 풋풋함이 묻어나는 애교 눈물과 '감사합니다'라는 짤막한 멘트로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 최근 10kg 체중감량에 성공한 손승연은 당당히 민소매 티셔츠를 입은 채, 귀여운 외모와 달리 그 동안 숨겨뒀던 글래머스한 반전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손승연 감사 인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승연 감사 인사 휴지눈물 너무 귀여워요! 귀요미 승연" "손승연 감사 인사보다는 헉~ 몸매가 돋보이네요" "손승연 감사 인사 좋아요! 신곡 진짜 너무 좋습니다" "고음 짱, 손승연 파이팅!"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손승연은 지난 10일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를 발표, 발표 하루만에 9개 주요 음원차트에 상위권에 진입하는 이변을 연출하며, 음원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