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한도전 방송제 "나도 김태호 PD!"…초·중·고·대학생은 OK!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무한도전 방송제'가 화제다.

MBC '무한도전'이 여름방학을 맞아 '무한도전 방송제'를 개최한다.

무한도전 관계자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템 선정과 구성 회의부터 녹화 현장에서의 연출과 후반 작업까지 '무한도전' 제작 과정을 책임질 시청자들의 지원을 받는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방송제'에 참가해 최종 선정된 지원자는 실제 PD, 작가는 물론 현장 스태프의 업무를 전적으로 담당하게 된다.

이번 '무한도전 방송제'는 여름방학을 겨냥해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지원 대상자를 학생으로만 제한하며, 방송에 관심이 있는 초·중·고·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무한도전 방송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방송제 참여해야지" "진짜 무한도전 멤버들이랑 제작진이랑 같이 촬영한다니 꿈 같을 것 같다" "무한도전 방송제 신청하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