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채원 촬영장 모습 '힐링 미소' 활력소가 따로 없네! "주원이 부럽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문채원 촬영장'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문채원 촬영장' 모습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굿닥터'에서 소아외과 펠로우 2년 차 차윤서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됐다.

공개된 '문채원 촬영장' 모습은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밝은 미소를 보이며 브이(V)자 포즈를 취했다.

특히 '문채원 촬영장' 모습은 바쁜 촬영 일정에도 웃음을 잃지 않아 눈길을 끈다.

'문채원 촬영장' 모습에 대해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평소 털털하고 명랑한 성격을 지닌 문채원이 촬영장에서도 최고 활력소로 활약하고 있다"며 "문채원만의 화창한 미소가 촬영장에 전파돼 힘든 촬영도 모두 즐겁게 진행하고 있다. 극중에서 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힐링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문채원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문채원 촬영장'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문채원 촬영장, 되게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다", "문채원 촬영장에서 모습 보니 너무 귀엽다", "문채원 촬영장, 나도 저기 껴있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4시간 필리버스터를 통해 당의 개혁 필요성을 강조하며 연대론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반면, 더불어민주당 김병...
서울 아파트 가격이 10·15 부동산 대책 이후 다시 상승세를 보이며, 최근 10년간 평균 상승액이 최대 14.9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
대구 도심에 위치한 5개 국군부대의 통합 이전 사업이 내년 초 국방부의 마스터플랜 수립을 계기로 본격화될 전망이다. 대구시는 지난해 12월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